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에어팟 프로(AirPods Pro)와 함께 이어팁 착용 테스트를 사용하여 최상의 맞춤 방법

by 버들도령 2019. 11. 30.
728x90

에어팟 프로(AirPods Pro)와 함께 이어팁 착용 테스트를
사용하여 최상의 맞춤 방법

AirPods Pro - Ear Tip

Apple은 AirPods Pro에 이어팁 착용 테스트(Ear Tip Fit Test)라는 멋진 새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귀 팁 크기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AirPod 내부의 마이크와 드라이버에서 출력되는 사운드를 사용하며, 알고리즘이 맞는지 또는 팁을 변경해야 하는지 제안합니다.

왜 귀에 맞는 테스트를 사용해야합니까? 더 잘 들어맞으면 올바른 귀 끝 크기로 최상의 씰링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최상의 소음 제거와 함께 더 나은 음질, 더 깊은 저음 및 풍부한 저음을 제공합니다.

AirPods Pro가 연결된 모든 플랫폼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능동형 소음 제거 및 투명 모드와 같은 기능과 달리 Ear Tip Fit Test는 iOS 또는 iPadOS 장치에서만 작동합니다. AirPods Pro (또는 AirPod Pros)에서 최상의 경험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어팁 착용 테스트를 사용하여 최고의 AirPods Pro 이어팁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AirPods Pro에는 세 가지 다른 인 이어팁 크기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각 귀 모양에 맞는 맞춤 구성에 도움이 됩니다. Apple은 또한 일부 사람들은 각 귀에 다른 귀 끝 크기를 요구할 수 있다고 생각했으며, 이러한 상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AirPods Pro가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 이미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AirPods Pro를 iPhone 혹은 iOS 기기에 가까이 가져간 후 AirPods Pro의 뚜껑을 열어주시고, iPhone의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Bluetooth 메뉴를 선택합니다.

2. Bluetooth로 등록된 AirPods 중에서 연결되어 있는 AirPods Pro의 " i " 글자를 클릭해줍니다. 

3. 연결된 AirPods Pro의 정보가 표시되고, 하단쯤에 "이어팁 착용 테스트"를 클릭합니다.

4. 이어팁 착용 테스트에 대한 설명이 나오네요. 잘 읽어보세요. ^^ 최고의 음향 성능을 위해서는 AirPods의 이어팁을 귓속에 착용했을 때 완전히 밀착되어야 한답니다. 맨 하단의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이어팁 착용 테스트를 시작하기 위해서 화면 하단의 " " 버튼을 클릭합니다.

6. AirPods을 제거하지 마세요. 이어팁도 빼지 마시고요. 테스트가 진행 중입니다.

7. 이어팁 착용 결과를 보여줍니다. "밀착 정도 양호"라고 표시되네요.
   테스트가 완료되면 두 AirPods 모두 올바른 귀 끝을 사용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밀착 정도 양호 (Good seal)'이라고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올바른 크기를 얻을 때까지 다른 크기를 시도하십시오. 앱은 또한 가장 잘 맞도록 양쪽 귀에 서로 다른 이어팁 크기가 필요한 경우 이를 인식하여 알려줍니다.

테스트 응용 프로그램과 작은 크기의 AirPods Pro를 사용하더라도 이 과정은 매우 단순해 보이지만 그 과정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복잡한 알고리즘과 내장 마이크를 사용하여 Apple은 AirPods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에어팟 프로 (AirPods Pro)용 펌웨어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방법
 

에어팟 프로 (AirPods Pro)용 펌웨어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방법

에어팟 프로 (AirPods Pro)용 펌웨어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방법 Apple, AirPods Pro용 펌웨어 업데이트 출시 Apple은 오늘 AirPods Pro에 대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AirPods Pro는 원래10월..

iamfreeman.tistory.com

 

AirPods 및 AirPods Pro를 연결하고 사용하기
 

AirPods 및 AirPods Pro를 연결하고 사용하기

AirPods 및 AirPods Pro를 연결하고 사용하기 AirPods으로 음악을 듣고, 전화를 걸고, Siri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iPhone을 사용하여 AirPods 설정하기 AirPods을 처음 설정하는 경우 기기..

iamfreeman.tistory.com

 

AirPods Pro 가격 및 기능 알아보기 (에어팟 프로 & 애플케어+)
 

AirPods Pro 가격 및 기능 알아보기 (에어팟 프로 & 애플케어+)

AirPods Pro 가격 및 기능 알아보기 (에어팟 프로 & 애플케어+) 새롭게 귓가를 찾아온 매력. 온전히 빠져들게 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의 소리를 들려주는 주변음 허용 모드. 온종일 편안한 맞춤형 핏...

iamfreeman.tistory.com

 

아이폰 11 Pro Max - 분해 / 부품 가격 및 아이폰 실 가격 (아이폰 11 프로 맥스)
 

아이폰 11 Pro Max - 분해 / 부품 가격 및 아이폰 실 가격 (아이폰 11 프로 맥스)

iPhone 11 Pro Max - 분해 부품 가격 및 실 가격 (아이폰 11 프로 맥스) 우리는 항상 새로운 애플 iPhone을 보는 것에 들떠 있으며, 올해의 iPhone 11 라인업도 예외는 아니다. 애플이 후면 카메라 3대를 탑재한 i..

iamfreeman.tistory.com

 

KFX - 한국형 차세대 전투기 (AESA 레이더, 홍보 동영상 & 실물 모형)
 

KFX - 한국형 차세대 전투기 (AESA 레이더, 홍보 동영상 & 실물 모형)

KFX - 한국형 차세대 전투기 (AESA 레이더, 홍보 동영상 & 실물 모형) 대한민국 차세대 전투기 사업(大韓民國 次世代 戰鬪機 事業, Korean Fighter eXperimental, KF-X) 대한민국 차세대 전투기 사업(大韓民國 次..

iamfreema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