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케어 플러스(아이패드/매직키보드/애플펜슬) 이용 후기.
애플의 아이패드를 최근에 구매하셨거나,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보세요.
어렵게 장만한 아이패드 / 매직키보드 / 애플펜슬을 오래도록 잘 사용하시고 싶으시다면
애플케어 플러스를 꼭 가입하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물론...아이폰도 애플케어 플러스의 가입을 추천해요.
초기 비용이 좀 많이 비싸긴하지만
사용하시는 동안 기기가 파손되었을때 수리비를 청구 받아보시면
애플케어 플러스에 들어가는 비용은 하나도 안비싸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AppleCare+에 대한 설명은 블로그 글 하단에 추가했습니다.
제가 아이패드 / 매직키보드 / 애플 펜슬을 주문하고,
AppleCare+를 구매/적용한 후
2년동안 잘 사용하다가 보증기간을 이틀남겨두고,
모든 제품을 무상으로 교체받은 이용 후기입니다.
다른분들도 저처럼 AppleCare+를 적용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기기들을 잘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이패드 / 매직키보드 / 애플 펜슬 구매하기
제품을 구매하실때는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Apple iPad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 Apple 교육할인 ( https://www.apple.com/kr/shop/education-pricing )
- Apple Store의 할인 이용
- Apple 인증 리퍼비쉬 제품 구매하기 ( https://www.apple.com/kr/shop/refurbished/clearance )
- 이마트와 같은 매장에서 이전의 신제품을 할인 구매하기
- 중고나라에서 미개봉 제품을 (반드시!!!) 직거래로 구매하기
애플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고나면 다음과 같은 이메일들을 차례대로 보내줍니다.
그리고, AppleCare+를 가입했을때의 정보도 알려주지요.
iPad에 AppleCare+를 구매/적용하시면, 애플펜슬과 매직키보드에도 동일한 보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죠!!! ^^
Apple Apple 가로수길: 픽업 확인. 구매영수증
애플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고,
이메일로 전달 받은
Apple Apple 가로수길: 픽업 확인. 구매영수증 입니다.
애플펜슬, 매직키보드 주문 메일
제품 주문 후 처리중인 정보를 메일로 공유해줍니다.
구매한 제품에 대한 목록과
픽업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지요.
제품 픽업 정보 메일
주문한 제품을 Apple Store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목록과 픽업시간 및 방법을 알려줍니다.
Apple Store 제품 픽업 안내
-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정부 발행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 Apple, 가로수길에 방문해 주문하신 제품을 픽업하세요.
- 매장에서 스페셜리스트에게 이 픽업 코드를 보여주시면 제품을 가져다 드립니다.
애플케어+ 주문 정보 메일
제품을 구매할때 AppleCare+를 같이 구매할 수 도 있지만
저의 경우는 제품을 먼저 구매하고,
이후에 AppleCare+를 별도로 구매하여 적용한 것입니다.
애플케어+ 보증정보 메일
구매한 AppleCare+의 보증 정보를 알려주는 메일과 증서를 파일로 보내줍니다.
메일에는 AppleCare+를 적용한 제품에 대한 정보와
하드웨어 일련번호,
보증 종료일, 계약번호.
보증에 대한 계약정보 및 우발적 손상등에 대한 비용을 알려줍니다.
(제가 구매한 AppleCare+는 우발적 손상에 대해서 1년에 최대 2건을 적용해줬었죠.
하지만 2022년 10월 현재는 무제한으로 바뀌었어요.)
보증관련 메일을 받자마자 하셔야하는 일이 있어요.
바로 캘린더에 보증 종료일의
최소 한달 전부터
AppleCare+의 보증이 종료된다는 것을
매일매일 알람이 울리도록
스케쥴을 설정해 놓으세요.
비싼돈주고 AppleCare+를 적용했더라도
보증기간이 지나서
실제 보증을 받지 못한다면 너무 안타깝겠지요?
그래서 반드시 스케쥴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2년동안 잘 사용했던
iPad Pro 11형 / Magic Keyboard / Apple Pencil 입니다.
아주 고마운 녀석이에요.
이녀석도 주인을 잘 만나서
한번도 떨어트리거나 깨지거나 파손된적이 없어서 외관이 매우 깨끗했지요.
그동안 고생했고,
이제 보내주려 합니다.
명동 유베이스를 방문해서 무상 교체를 받으려고해요.
AppleCare+ 보증을 이용하는 겁니다.
당연히 무상교체에 대한 사유는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 AppleCare+ 무상 교체 사유
⊙ iPad Pro 11형 : Bluetooth/Wi-Fi 연결 (WiFi 연결 문제)
⊙ Magic Keyboard : 키보드 입력 간헐적 불량
⊙ Apple Pencil : 간헐적 입력 오류
아래는 명동에 있는 Frisbee 매장의 모습입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 유베이스가 있어요.
제품 구매와 AS를 동시에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다만, 유베이스에서의 대기시간이 길어요.
아무리 빨리 도착했더라도
예약고객이 우선이기에 최대한 여유있게 매장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유베이스의 예약의 경우
며칠전부터 예약이 꽉차 있었기 때문에 포기하고,
점심시간 이후로 시간을 내어서 방문했습니다.
예약고객+방문고객이 많은 점심시간이나 월요일 같은 날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유베이스 방문전에 반드시 iPad를 백업 하시고 가세요.
기기초기화까지 진행하실지에 대한 여부는 방문하셔서 리퍼 혹은 무상 교환이 된다고 했을때 결정하셔도 됩니다.
저는 백업 후 기기초기화를 진행하고 방문했습니다. (위의 사진 참조)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에 대해서
무상 교체 사유에 해당되어 서비스 진행되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새롭게 받은 제품들이구요.
아이패드의 경우는 제품 포장을 뜯어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여부까지 확인하고 가져올 수 있어요.
매직키보드와 애플펜슬은 미개봉 상태 그대로 수령 가능합니다.
iPad를 위한 AppleCare+ 구입으로 2년간 더욱 든든하게.
iPad에 대해서 정해진 기간 동안 보증을 받을 수 있는 플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 2년 |
iPad Pro 12.9(5세대) | ₩ 169,000 |
iPad Pro 11 | ₩ 149,000 |
iPad Air(5세대) | ₩ 109,000 |
iPad, iPad mini | ₩ 89,000 |
iPad를 위한 AppleCare+ 구입으로 2년간 더욱 든든하게.
서비스 보증은 iPad, 기본 포함 액세서리, 해당 iPad와 호환하여 사용한 Apple Pencil 1개 및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 1개에만 해당되며
(i) 자재 또는 제품 제작상의 결함,
(ii) 원래 용량의 80% 미만을 수용하는 배터리에 대한 보증은 물론,
(iii) 취급 도중 발생한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험이 횟수 제한 없이 적용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iPad는 건당 50,000원,
Apple Pencil 또는 Apple 브랜드 iPad 키보드는 건당 3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iPad의 AppleCare 서비스 비용은 얼마입니까. 아이패드/애플케어/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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