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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된 경우
암호를 잊어버렸거나 기기가 비활성화되었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수행할 작업을 알아봅니다.
잘못된 암호를 너무 많이 입력하면 기기가 비활성화되었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암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기기를 지워야 하며, 기기를 지우면 암호를 비롯한 데이터 및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암호를 잊어버리기 전에 백업을 생성해 놓지 않았다면 기기의 데이터를 저장할 방법이 없습니다.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암호를 제거합니다.
암호 제거하기
기기를 백업한 경우 기기를 복원한 후 데이터와 설정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잊어버리기 전에 기기를 백업한 적이 없는 경우 기기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 iTunes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Mac 또는 PC에 iTunes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컴퓨터가 없는 경우 친구에게 빌리거나 Apple 리테일 매장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방문합니다.
- 기기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한 후 아래에서 본인의 기기에 해당하는 단계를 따릅니다.
- iPhone X 및 이후 모델, iPhone 8, iPhone 8 Plus: 전원 끔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과 음량 버튼 하나를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기기를 끕니다. 측면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 Face ID 기능이 있는 iPad: 전원 끔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상단 버튼과 음량 버튼 하나를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기기를 끕니다. 상단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상단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 iPhone 7, iPhone 7 Plus, iPod touch (7th generation): 전원 끔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또는 상단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기기를 끕니다. 음량 낮추기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음량 낮추기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 iPhone 6s 및 이전 모델, iPod touch (6th generation) 및 이전 모델 또는 홈 버튼이 있는 iPad: 전원 끔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또는 상단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기기를 끕니다. 홈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홈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 iTunes에서 복원 또는 업데이트 옵션이 표시되면 '복원'을 선택합니다. 기기에 맞는 소프트웨어가 iTunes에 다운로드됩니다. 이 단계가 15분 넘게 걸리는 경우 기기에서 복구 모드가 종료되므로 2~4단계를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완료되면 기기를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도움말 얻기
복구 모드를 사용하여 기기를 업데이트하거나 복원할 수 없는 경우 또는 버튼이 걸리거나 손상되어 복구 모드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합니다. 그런 다음 단계에 따라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 대한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게시일: 8월 29, 2019
출처 : 애플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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